CAFE

자유게시판

미친

작성자언젠가승리할걸?|작성시간26.06.09|조회수116 목록 댓글 8

김민성을 왜 2군보내 나승엽보다? 백배 나은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언젠가승리할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공 잡았음 아웃 아웃 됐슴 욕 바기지 할라했슴요 당연히 대주자 내야 하는 상황이었는데
  • 작성자好球 | 작성시간 26.06.09 김민성 6월 콜업 이후는 나름 괜찮았는데, 내리는 것도 이유없이 내리네요. 뚱보 경과 괜찮다고 올릴라고 미리 수 쓴건지
  • 답댓글 작성자언젠가승리할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내릴려면 조세진이나 나승엽 내려야지 그나마 젤 좋은 민성이를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언젠가승리할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최형우 최정 강민호 김현수 손아섭 팔팔하죠 불행인지 김민성도 지금 롯데 젊은놈들 보다 못 하진 않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