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라이 작성자언젠가승리할걸?|작성시간26.06.09|조회수112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튼동아 장두성 떨공에 폭풍삼진 한두번 보냐 감독이란 놈이 어찌 팬보다 더 선수를 모르냐 김민성은 이럴때 쓰려고 놔둬야 되는거다 꺼져라 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갈매기날자 | 작성시간 26.06.09 그니깐요 두성이 대부분 떨공에 삼진 당하는거 다 아는데 ㅋ 답댓글 작성자언젠가승리할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이용찬 포크볼러인데 작성자롯데0905 | 작성시간 26.06.09 3년동안 선수파악을 못한 김태형 답댓글 작성자언젠가승리할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장두성 떨공 3개 허스윙 삼진 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