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에라이

작성자언젠가승리할걸?|작성시간26.06.09|조회수112 목록 댓글 4

튼동아 장두성 떨공에 폭풍삼진 한두번 보냐 감독이란 놈이 어찌 팬보다 더 선수를 모르냐 김민성은 이럴때 쓰려고 놔둬야 되는거다 꺼져라 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갈매기날자 | 작성시간 26.06.09 그니깐요 두성이 대부분 떨공에 삼진 당하는거 다 아는데 ㅋ
  • 답댓글 작성자언젠가승리할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이용찬 포크볼러인데
  • 작성자롯데0905 | 작성시간 26.06.09 3년동안 선수파악을 못한 김태형
  • 답댓글 작성자언젠가승리할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장두성 떨공 3개 허스윙 삼진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