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의 직관 작성자자이언츠2026|작성시간26.06.09|조회수6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1 2 3루 연속 공빠지는건 살다살다 첨보네요두산이 우리 호구로 봤을듯나균안 4실점때부터 막장 타격전 느낌 났는데안타갯수11에 에러3 볼넷3까지 같네요🤣6:5 누가 이길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거인갈매기 | 작성시간 26.06.10 좌석 널널하네요 이제 슬~ 가봐야겠네 답댓글 작성자자이언츠2026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주위에 그물아재들 많습니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