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오랜만의 직관

작성자자이언츠2026|작성시간26.06.09|조회수68 목록 댓글 2

1 2 3루 연속 공빠지는건 살다살다 첨보네요
두산이 우리 호구로 봤을듯
나균안 4실점때부터
막장 타격전 느낌 났는데
안타갯수11에 에러3 볼넷3까지 같네요
🤣

6:5 누가 이길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거인갈매기 | 작성시간 26.06.10 좌석 널널하네요
    이제 슬~ 가봐야겠네
  • 답댓글 작성자자이언츠2026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주위에 그물아재들 많습니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