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선수층도 병신이라
감독탓 하고싶지 않지만
좀 자진사퇴해서 나가라 씨발진짜
분위기 전환이라도 해보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웃는당근이 작성시간 26.06.09 오늘 표정이나 그런거보니 오늘 마지막 게임 느낌이긴 한데 워낙 철면피라...
-
작성자탄저균 작성시간 26.06.09 야구의 신이 감독으로 와도 롯데는 못살림
-
작성자갈매기날자 작성시간 26.06.09 키움 이겻슴다 감독님아 ㅋㅋ 꼴찌하면 사퇴하시려나
-
작성자파라다이스~! 작성시간 26.06.09 롯데는 그냥 못하는 팀임 ㅎㅎ 다른 이유나 원인 없고 그냥 못하는 팀
-
작성자好球 작성시간 26.06.10 롯데 팀역사상 최악의 감독임. 백인천보다 더 한 감독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