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김태형

작성자겸둥이호준이|작성시간26.06.09|조회수221 목록 댓글 5

진짜 선수층도 병신이라
감독탓 하고싶지 않지만
좀 자진사퇴해서 나가라 씨발진짜
분위기 전환이라도 해보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웃는당근이 | 작성시간 26.06.09 오늘 표정이나 그런거보니 오늘 마지막 게임 느낌이긴 한데 워낙 철면피라...
  • 작성자탄저균 | 작성시간 26.06.09 야구의 신이 감독으로 와도 롯데는 못살림
  • 작성자갈매기날자 | 작성시간 26.06.09 키움 이겻슴다 감독님아 ㅋㅋ 꼴찌하면 사퇴하시려나
  • 작성자파라다이스~! | 작성시간 26.06.09 롯데는 그냥 못하는 팀임 ㅎㅎ 다른 이유나 원인 없고 그냥 못하는 팀
  • 작성자好球 | 작성시간 26.06.10 롯데 팀역사상 최악의 감독임. 백인천보다 더 한 감독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