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빨리 기어 나가야됨 3년짼데 지 선수 약점 파악도 못해 7회 이용찬인데 장두성을 대타 일부러 지려고 작정한건지 떨공엔 전혀 대처 못하고 공도 고르지 못해 8~90% 헌스윙질 삼진인데 거기다 장두성을 내? 김민성은 도대체 2군 내린 이유가 뭐야 감독인지 볼보이인지 구별이 안되네 능력의 한계가1점차 패배 도대체 몇번이고
다음검색
하루빨리 기어 나가야됨 3년짼데 지 선수 약점 파악도 못해 7회 이용찬인데 장두성을 대타 일부러 지려고 작정한건지 떨공엔 전혀 대처 못하고 공도 고르지 못해 8~90% 헌스윙질 삼진인데 거기다 장두성을 내? 김민성은 도대체 2군 내린 이유가 뭐야 감독인지 볼보이인지 구별이 안되네 능력의 한계가1점차 패배 도대체 몇번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