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이런 감독은

작성자언젠가승리할걸?|작성시간26.06.09|조회수142 목록 댓글 1

하루빨리 기어 나가야됨 3년짼데 지 선수 약점 파악도 못해 7회 이용찬인데 장두성을 대타 일부러 지려고 작정한건지 떨공엔 전혀 대처 못하고 공도 고르지 못해 8~90% 헌스윙질 삼진인데 거기다 장두성을 내? 김민성은 도대체 2군 내린 이유가 뭐야 감독인지 볼보이인지 구별이 안되네 능력의 한계가1점차 패배 도대체 몇번이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갈매기날자 | 작성시간 26.06.09 키움 끝내기 ㅋ 반겜차까지 왓내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