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빈아 제발 니가 나가주면 안될까? 빌께 작성자큰송|작성시간26.06.10|조회수7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제발제발 빌께. 니가 나가는 수밖에 없어. 너도 많이 힘들쟎아. 그냥 구단 넘가고 나가주라. 제발제발제발.이렇게 빌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