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동빈아 제발 니가 나가주면 안될까? 빌께

작성자큰송|작성시간26.06.10|조회수78 목록 댓글 0

제발제발 빌께. 니가 나가는 수밖에 없어. 너도 많이 힘들쟎아. 그냥 구단 넘가고 나가주라. 제발제발제발.이렇게 빌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