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해설위원 경기 흐름을 잘 읽네요 작성자거인갈매기|작성시간26.06.10|조회수182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요즘 해설에서 잘 안보이던데 어디 갔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giri | 작성시간 26.06.10 곧 복귀하실 겁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세요ㅋ 작성자롯데00손성빈 | 작성시간 26.06.10 ㅋㅋㅋ너무 웃겨요ㅋㅋ👍 작성자언젠가승리할걸? | 작성시간 26.06.10 저짓을 똑같이 하고있는 나는 누구? 작성자ManQ | 작성시간 26.06.10 롯데 고평가하시는 위원님 답댓글 작성자거인갈매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