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카네무라가 6선발체제 전달했다네요

작성자자유누나|작성시간26.06.10|조회수134 목록 댓글 6

더불어 멀티이닝에 대해서도 안좋다는 의사표현도 했군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자유누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멀티는 자연스레 씹힌듯요ㅋ
  • 작성자ManQ | 작성시간 26.06.10 확실히 튼동 레임덕 씨게왔네 ㅋ 그럴수밖에
  • 답댓글 작성자자유누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나균안 말소는 잘한결정같아용ㅋㅋ진욱이도 오늘 다음주 화등판 이후 휴식한차례줫음 싶네요
  • 답댓글 작성자ManQ | 작성시간 26.06.10 자유누나 카네무라 차기감독ㄱㅏ나
  • 답댓글 작성자자유누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ManQ 그 다까스 신고도 있지않나요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