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 멀티이닝에 대해서도 안좋다는 의사표현도 했군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자유누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멀티는 자연스레 씹힌듯요ㅋ
-
작성자ManQ 작성시간 26.06.10 확실히 튼동 레임덕 씨게왔네 ㅋ 그럴수밖에
-
답댓글 작성자자유누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나균안 말소는 잘한결정같아용ㅋㅋ진욱이도 오늘 다음주 화등판 이후 휴식한차례줫음 싶네요
-
답댓글 작성자ManQ 작성시간 26.06.10 자유누나 카네무라 차기감독ㄱㅏ나
-
답댓글 작성자자유누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ManQ 그 다까스 신고도 있지않나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