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만 버티면 숨통트인다!! 작성자ManQ|작성시간26.06.10|조회수142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naver.me/FkaN8fBg‘쌍동희’ 재검진 문제 없고, 캡틴도 컴백 임박...'완전체' 롯데 꿈꾸는데, 그때까지 버틸 수 있여기를 눌러 링크를 확인하세요m.sports.naver.com쌍동희 주장 방패어서와요!!우리 욕먹기싫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검암갈매기 | 작성시간 26.06.10 ㅋㅋㅋ 웃프네요. 작성자언젠가승리할걸? | 작성시간 26.06.10 재들 있을땐 6위정도 했었나 ㅎㅎ 작성자야구광 | 작성시간 26.06.11 저 장면보고 보글보글이 저 무리에서 서열이 낮은가.. 하는 생각 했습니다.. 왜들 저러지? 특히 세민 민석 세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