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각하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자유누나 작성시간 26.06.10 조세진말고 올릴선수도 없슴돠..
-
답댓글 작성자언젠가승리할걸? 작성시간 26.06.10 자유누나 재보단 신윤후가 나을듯요 적어도 수비,주력은 되니
-
답댓글 작성자자유누나 작성시간 26.06.10 언젠가승리할걸? 전 신윤후같은 애쓰는거는 장기적으로 팀에 아무런 도움이 안된다고봐요 김민성도 마찬가지
-
답댓글 작성자언젠가승리할걸? 작성시간 26.06.10 자유누나 글타고 재들 클 재목도 안되요 없는 확실한 리빌딩 아니면 이것 저것 가릴거 없이 조금이라도 더 나은 놈 쓰야
-
답댓글 작성자자유누나 작성시간 26.06.10 언젠가승리할걸? 좀 더 봐야죠 그럼 아무도 못키움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