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야구장을 저따구로 지어서?

작성자아사|작성시간26.06.10|조회수249 목록 댓글 4

다른 구장 담장이었으면 넘어갈 공이 맨날 걸리고,
소총부대 롯데가 큰타구 보낸나 싶으면 안넘어가네요.에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아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이겼으면 좋겠네요.
  • 작성자언젠가승리할걸? | 작성시간 26.06.10 부산시장 전재수 당선후 사직구장 재개발 전면 재검토하고 북항에 개폐형 돔구장 속전속결로 만든다고 하니 믿어 봅시다 이번에는 약속을 지킬거 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아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신구장 지어야지요?
    신구장 지으면 성적 날겁니다.
    엔씨는 우승했고,한화도 작년에 2등했고,기아도 우승했고,삼성도 상위권이고,sk도 우승했었고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