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사직야구장 시위트럭

작성자아장아장이대호|작성시간26.06.11|조회수163 목록 댓글 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好球 | 작성시간 26.06.11 3년전 단장,감독 잘못들여서 팀은 20년 넘게 역행해버렸네요
  • 작성자큰송 | 작성시간 26.06.11 틀린말 하나도 없음. 한마디.추가하면 야구단운영 개판으로 하는 롯데그룹은 부산에서 떠나라 당장!
  • 작성자롯데아닌부산 | 작성시간 26.06.11 백화점, 유통업은 잘하면서, 선수 유통은 왜 이리 엉망이지?
  • 답댓글 작성자큰송 | 작성시간 26.06.11 백화점 유통도 꼴지에요. 이젠 과자업체임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롯떼팬 | 작성시간 26.06.11 큰송 과자/빙과도 오리온이나 빙그레에게 안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