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최준용 김진욱 윤동희 승선~ㅎ

작성자자이언츠 갈매기|작성시간26.06.11|조회수143 목록 댓글 5

 최준용 김진욱 윤동희 승선~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웃는당근이 | 작성시간 26.06.11 윤동희는 뭐지?????
    진짜 우타 외야수가 없었나보네~
  • 답댓글 작성자자유누나 | 작성시간 26.06.11 이게 안현민은 국대로 군필이아닌것도 있고 팀당3인것도 있나보더라구요
  • 작성자거인갈매기 | 작성시간 26.06.11 윤스타는 나이빨 진짜 ㅋㅋㅋ
    동나이대에 우타외야가 큽
    fa 기간 달달하다
  • 작성자언젠가승리할걸? | 작성시간 26.06.11 꼴찌팀에 3명 차출 ㅎㅎ kbo도 포기 시킨팀 니들은 어차피 꼴찌니까 타격없지? 이건가?
  • 작성자고양갈매기 | 작성시간 26.06.11 하긴 우타 외야수가 귀하긴 하네요~
    우리팀에도 전력에 도움 안되는 전준우 신윤후 정도밖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