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준용 김진욱 윤동희 승선~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웃는당근이 작성시간 26.06.11 윤동희는 뭐지?????
진짜 우타 외야수가 없었나보네~ -
답댓글 작성자자유누나 작성시간 26.06.11 이게 안현민은 국대로 군필이아닌것도 있고 팀당3인것도 있나보더라구요
-
작성자거인갈매기 작성시간 26.06.11 윤스타는 나이빨 진짜 ㅋㅋㅋ
동나이대에 우타외야가 큽
fa 기간 달달하다 -
작성자언젠가승리할걸? 작성시간 26.06.11 꼴찌팀에 3명 차출 ㅎㅎ kbo도 포기 시킨팀 니들은 어차피 꼴찌니까 타격없지? 이건가?
-
작성자고양갈매기 작성시간 26.06.11 하긴 우타 외야수가 귀하긴 하네요~
우리팀에도 전력에 도움 안되는 전준우 신윤후 정도밖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