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연 위닝을 할것인가? 또 주저앉을것인가? 작성자큰송|작성시간26.06.11|조회수34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제발 오늘좀 이겨주면 안되겠냐? 진짜 넘넘 힘들다 경기보는게 오늘이기고 내일 축구도 이기면 얼마나 좋겠노. 에러하지말고 정신차리고 꼭 이기자. 위닝한지가 도대체 언제냐? 하. 진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언젠가승리할걸? | 작성시간 26.06.11 세웅이가 잘던지려고 하면 안됨 그냥 대충 던지길 바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