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과연 위닝을 할것인가? 또 주저앉을것인가?

작성자큰송|작성시간26.06.11|조회수34 목록 댓글 1

제발 오늘좀 이겨주면 안되겠냐? 진짜 넘넘 힘들다 경기보는게 오늘이기고 내일 축구도 이기면 얼마나 좋겠노. 에러하지말고 정신차리고 꼭 이기자. 위닝한지가 도대체 언제냐? 하. 진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언젠가승리할걸? | 작성시간 26.06.11 세웅이가 잘던지려고 하면 안됨 그냥 대충 던지길 바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