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잎이었기 망정이지 작성자자유누나|작성시간26.06.11|조회수7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들어오는게 맞지않나여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양산갈매기 | 작성시간 26.06.11 좌익수가 김민석이라서ㅋㅋ 작성자거인갈매기 | 작성시간 26.06.11 수비차이 크....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