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세민은 제2의 김대륙이네요 작성자롯데0905|작성시간26.06.11|조회수7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에휴...김민성이 싫으면 이서준도 써보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자유누나 | 작성시간 26.06.11 전 김민성 쓰는건 시러서 이서준은 찬성요.. 작성자ManQ | 작성시간 26.06.11 김민수 시즌2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