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노 아 ㅋㅋㅋㅋ 작성자거인갈매기|작성시간26.06.11|조회수50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수비를 그따우로 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ManQ | 작성시간 26.06.11 ㅋ못잡을거면 좀 펜스플레이를 해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