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재는 잘하는데 팀분위기땜에 작성자ManQ|작성시간26.06.11|조회수61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묻히네안타깝구만수비븅신들 사이에서 고생이많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자유누나 | 작성시간 26.06.11 ManQ 김민석은 박재현보다 팀내 3인인데 거기들기 빡세서 밀린감이있죠 답댓글 작성자ManQ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자유누나 박준순 부럽 답댓글 작성자자유누나 | 작성시간 26.06.11 ManQ ㅇㅈ 준수니부릅죠ㅜ 작성자자유누나 | 작성시간 26.06.11 이미지 확대 답댓글 작성자자유누나 | 작성시간 26.06.11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