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손성빈

작성자언젠가승리할걸?|작성시간26.06.11|조회수59 목록 댓글 3

안타쳤다고 하는 말이 아니라 롯데 선수중 타격폼 젤 맘에드는 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지란지교 | 작성시간 26.06.11 우짜든가 키울놈~
  • 작성자ManQ | 작성시간 26.06.11 포수블로킹자세는 좀ㅋ
  • 답댓글 작성자언젠가승리할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아직 마이 멀었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