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씨 작성자언젠가승리할걸?|작성시간26.06.11|조회수3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 세번째 삽질 강백호만 잡았어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자유누나 | 작성시간 26.06.11 저는 박찬호보다 닥백호엿음니다 시즌전부터 답댓글 작성자언젠가승리할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유돈노박에 260억만 안부었어도 둘다 데려 올수도 만약이지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