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ㅂ 손호영 돌았나? 괜히 건드려서 2루를 주니?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아마추어 롯데 타자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자유누나 제발 타격이 24년도 모드로만 돌아온다면 지금수비도 충분히 커버 가능할껀데ㅜㅜ 24년도 모드로 제발 빕니다ㅜㅜ
-
답댓글 작성자자유누나 작성시간 26.06.11 롯데0905 0905님이 로스터25인 한번 짜주시죠..
-
답댓글 작성자롯데0905 작성시간 26.06.11 자유누나 개인적으로는 현재는 3루김민성(나중 박승욱또는 박찬형) 2루는 고승민고정( 너무 수비 왔다갔다함요) 외야는 황성빈,장두성,레이예스,윤동희 1루는 한동희
지타 나승엽 전준우 유격 전민재 이호준
제 생각입니다~
자유님 생각과 다르겠지만 -
답댓글 작성자자유누나 작성시간 26.06.11 롯데0905 3루빼곤 비슷합니다.
전 김민성이 롯데랑 나아가고자하는 방향과 전혀안맞는선수라보는 -
답댓글 작성자롯데0905 작성시간 26.06.11 자유누나 지금현재 코칭스텝빼고 분위기 잡아줄 고참
필요하다고 생각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