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봐도 작성자지란지교|작성시간26.06.11|조회수96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팀에는 필승조가 없는거 같음 ㅠ그때 그때 순서대로 나가는것뿐~서글픈 현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언젠가승리할걸? | 작성시간 26.06.11 필승조를 패전조에 쏟아 붓는 인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