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손성빈 송구 지리네요

작성자롯데0905|작성시간26.06.11|조회수126 목록 댓글 3

이렇게만 하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자유누나 | 작성시간 26.06.11 어제 이진하 김강현써서 잘통했으면(솔직히 어제는 위에서 지시가 내려졋나싶을정도로 투수운영이 괜찮아서 전 어제도 현박나올줄 알았어서..)오늘도 그대로 한번가보지 에휴
  • 답댓글 작성자롯데0905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아쉽네요 ㅜㅠ
  • 답댓글 작성자언젠가승리할걸? | 작성시간 26.06.11 쓸놈쓸 내가 믿는 놈만 쓴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