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푼이는 언제 해결하노 작성자ManQ|작성시간26.06.11|조회수114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해결좀 해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거인갈매기 | 작성시간 26.06.11 이제 눈야구도 안되네 답댓글 작성자ManQ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이새키는 진짜 이렇게 떡락하네 작성자갈매기날자 | 작성시간 26.06.11 오늘 3번의 찬스 다 말아드시고 역대 최악의 4번타자 아님 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