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우 작성자언젠간우승|작성시간26.06.11|조회수85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왜쓰나요 구속도 안나오고 나올때마다 실점하는데 장점이 뭐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서울용산 갈매기 | 작성시간 26.06.11 기회를줘도참 못크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