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욜날 지고있는데 쓸데 없이 현도훈 올리고 무실점
오늘은 이기고 있는데 현도훈 올리고 실점
아니 니가 평소에 이기나 지나 계속 현도훈 올리니깐
지치는거 아니냐고
진짜 돌태형 죽여버리고 싶다.
돌태형아 제발 쫌 나가라
다음검색
화욜날 지고있는데 쓸데 없이 현도훈 올리고 무실점
오늘은 이기고 있는데 현도훈 올리고 실점
아니 니가 평소에 이기나 지나 계속 현도훈 올리니깐
지치는거 아니냐고
진짜 돌태형 죽여버리고 싶다.
돌태형아 제발 쫌 나가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