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감독이 말아먹은 경기

작성자아마추어 롯데 타자들|작성시간26.06.11|조회수183 목록 댓글 4

화욜날 지고있는데 쓸데 없이 현도훈 올리고 무실점
오늘은 이기고 있는데 현도훈 올리고 실점

아니 니가 평소에 이기나 지나 계속 현도훈 올리니깐
지치는거 아니냐고

진짜 돌태형 죽여버리고 싶다.

돌태형아 제발 쫌 나가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자유누나 | 작성시간 26.06.11 ㅇㅈ
  • 작성자好球 | 작성시간 26.06.11 튼동이 팀,선수 팬 전부 다 망치고 있습니다
  • 작성자야구광 | 작성시간 26.06.12 어우 워딩이 너무 쎕니다. 좀 수정해주세요~
  • 답댓글 작성자아마추어 롯데 타자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어제 넘 열이 받더라구요 죄송합니디ㅜㅜ 수정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