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적이 안좋으면 운영방식을 바꿔보든가 해야되는데 작성자자유누나|작성시간26.06.11|조회수114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선수들아 알아서 각성해라 나는 하던대로 한다.이느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거인갈매기 | 작성시간 26.06.11 명장이라는데 침체기가 오면 극복하는 방법을 모르는게 더 이해안됨 작성자올해도...작년맹키로8위? | 작성시간 26.06.12 그선수들 가지고 하라고 항션 어느감독인들 용패는 재주있은까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