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성적이 안좋으면 운영방식을 바꿔보든가 해야되는데

작성자자유누나|작성시간26.06.11|조회수114 목록 댓글 2

선수들아 알아서 각성해라
나는 하던대로 한다.
이느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거인갈매기 | 작성시간 26.06.11 명장이라는데 침체기가 오면 극복하는 방법을 모르는게 더 이해안됨
  • 작성자올해도...작년맹키로8위? | 작성시간 26.06.12 그선수들 가지고 하라고 항션 어느감독인들 용패는 재주있은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