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好球
|
작성시간
26.06.11
마지막으로 간 플옵 이후 올해까지 올해보다 나빴던 해는 딱 한핸데 그때보다 더 안좋아지기 전에 튼동 쫓아내야합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큰송
|
작성시간
26.06.12
꼴찌되면 짤릴듯
-
작성자올해도...작년맹키로8위?
|
작성시간
26.06.12
선수보강없이 그선수들 가지고 그정도면 어느감독인들 오죽하랴..
-
답댓글
작성자월인
|
작성시간
26.06.12
맞습니다.
감독만의 잘못이 아닌
그 감독이 롯데에 온 잘못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