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선발 방어율이 1위였지 않나?
그럼 감독이 못해도 5할 맞췄어야는데
이해안되는 오더와 대타 대수비 불펜남발
베팅져스 돌아올때만 가다린건지?
김진욱이 올해 이정도 해줄지 몰랐는데
이래도 안되면 5강은 언감생심 이고
뭐 시즌시작전 하위권 보았지만 키움 밑에있을줄은
생각못했네 전민재 하나 트레이드 성공작이고
나머진 죽은자식 부랄 만지는거 같은 운용
번트도 못대는 선수들 수비못하는 놈들
특히 1루수 케칭버그있는 나승엽을 주구장창
그대로 쓰는건 감독도 모지리 인정인듯
여러모로 답답해서 오랜만에 글올리네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