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약 50경기 까지는

작성자엉클삼촌|작성시간26.06.11|조회수194 목록 댓글 6

팀선발 방어율이 1위였지 않나?

그럼 감독이 못해도 5할 맞췄어야는데

이해안되는 오더와 대타 대수비 불펜남발

베팅져스 돌아올때만 가다린건지?

김진욱이 올해 이정도 해줄지 몰랐는데

이래도 안되면 5강은 언감생심 이고

뭐 시즌시작전 하위권 보았지만 키움 밑에있을줄은

생각못했네 전민재 하나 트레이드 성공작이고

나머진 죽은자식 부랄 만지는거 같은 운용

번트도 못대는 선수들 수비못하는 놈들

특히 1루수 케칭버그있는 나승엽을 주구장창

그대로 쓰는건 감독도 모지리 인정인듯

여러모로 답답해서 오랜만에 글올리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큰송 | 작성시간 26.06.12 동감입니다 나씨 1루수비 최악인데 왜 쓰는건지
  • 작성자好球 | 작성시간 26.06.12 역대 최악의 감독 ㅠ 빨리 짤라야합니다
  • 작성자롯데아닌부산 | 작성시간 26.06.12 800승 채웠으니, 고마 나가라. ㅋ
  • 답댓글 작성자好球 | 작성시간 26.06.12 1500경기 출장까지 야무지게채우고 나가려나보네요 ㅠ 두경기 남음 ㄷ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