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승리기념으로 치킨할인 행사를 하는데...ㅠㅠ 작성자롯데아닌부산|작성시간26.06.12|조회수8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치킨 시켜 맥주 한잔하며 ㅇ ㅑ.ㄱ 경기를....ㅠㅠ 종은 기분을 망칠 수도 있으니 주의 하시기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