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항이 지명타자 작성자양산갈매기|작성시간26.06.12|조회수117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김민성이는 왜 내렸지?아무렴 민성이가 최항보다 못 할까?김태형감독은 잘라달라고 시위를 선발 라인업으로 하는가??김세민 조세진 등등 1군에 있는게 이해가 안되는 선수가 한트럭이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자유누나 | 작성시간 26.06.12 퓨쳐스성적은 최항이 압도적으로 낫긴합니다 작성자好球 | 작성시간 26.06.12 최항보다 압도적으로 나은 신윤후를 올려봐도 될텐데요 ㅋ 작성자설레발용 | 작성시간 26.06.12 최항같은인간이지명ㅋㅋ이정훈왜버렸나튼동년아!! 답댓글 작성자好球 | 작성시간 26.06.13 지난시즌 이정훈 안보내고 1군에 활용만 했어도 데이비슨 이슈 관계없이 플옵 나가고도 상위까지 갔을걸요 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