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점차에 작성자양산갈매기|작성시간26.06.12|조회수4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또도훈이라 오늘 던지면 3연투 아닌가요?필승조 추격조 패전조 마무리 이런건 롯데에는 없고 그냥 불펜투수 중간투수만 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