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6점차에

작성자양산갈매기|작성시간26.06.12|조회수46 목록 댓글 0

또도훈이라 오늘 던지면 3연투 아닌가요?

필승조 추격조 패전조 마무리 이런건 롯데에는 없고 그냥 불펜투수 중간투수만 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