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점차서 볼질하는 박정민 작성자아마추어 롯데 타자들|작성시간26.06.12|조회수154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진짜 답이 없다 하ㅡ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롯떼팬 | 작성시간 26.06.12 참 이상하죠이 팀은 반짝 하다가 무너지는게 다반사처음엔 볼질 안하더니 작성자갈매기날자 | 작성시간 26.06.12 경기가 또 꼬이기 시작 ㅋ 작성자아사 | 작성시간 26.06.12 lg가 잘해서 점수난게 몇점일까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