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니까 돌태형아 추격조 필승조 구분 좀 하라고 작성자아마추어 롯데 타자들|작성시간26.06.12|조회수7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대체 지고 있을때 현도훈 왜 쓰는데?오늘처럼 이길때만 썻으면 현도훈 안흔들릴꺼자나진짜 니는 나가라 돌태형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