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그니까 돌태형아 추격조 필승조 구분 좀 하라고

작성자아마추어 롯데 타자들|작성시간26.06.12|조회수78 목록 댓글 0

대체 지고 있을때 현도훈 왜 쓰는데?
오늘처럼 이길때만 썻으면 현도훈 안흔들릴꺼자나

진짜 니는 나가라 돌태형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