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라이딩으로 속도 다줄이네 ㅋㅋㅋㅋ 작성자거인갈매기|작성시간26.06.12|조회수161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넉넉히 세잎인데스파이크로 찍어서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롯데0905 | 작성시간 26.06.12 헤드퍼스트 안할줄은 몰랐네요 작성자갈매기날자 | 작성시간 26.06.12 오늘 마황의 날인가여 ㅋ 5타점 작성자ManQ | 작성시간 26.06.12 ㅋㅋㅋ비판빼려는 큰그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