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정에선 왜 이리 잘하지? 작성자아마추어 롯데 타자들|작성시간26.06.12|조회수9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홈에선 힘도 못쓰는데 원정에선 잘하네설마 이번원정 9연전 전승할려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