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원정에선 왜 이리 잘하지?

작성자아마추어 롯데 타자들|작성시간26.06.12|조회수94 목록 댓글 0

홈에선 힘도 못쓰는데 원정에선 잘하네
설마 이번원정 9연전 전승할려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