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유강남 왜??

작성자흑몽|작성시간26.06.13|조회수119 목록 댓글 1

손성빈 어제 잘했는데

잘하는 선수를 왜 뺀겨

설마 휴식 줄려고

투수나 휴식 좀 주고

잘하는 타자의 컨디션을 끊는 방식인가

오늘 최소 3개 이상 도루 내줄듯

미친 질려고 작정한 선수 기용이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언젠가승리할걸? | 작성시간 26.06.13 지타 자리라도 손한테 맡기지 최근 타율보면 3할 중반이 넘는데 한창 탄력 받을때 흐름 끊어버리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