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강남 왜?? 작성자흑몽|작성시간26.06.13|조회수119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손성빈 어제 잘했는데잘하는 선수를 왜 뺀겨설마 휴식 줄려고투수나 휴식 좀 주고잘하는 타자의 컨디션을 끊는 방식인가오늘 최소 3개 이상 도루 내줄듯미친 질려고 작정한 선수 기용이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언젠가승리할걸? | 작성시간 26.06.13 지타 자리라도 손한테 맡기지 최근 타율보면 3할 중반이 넘는데 한창 탄력 받을때 흐름 끊어버리노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