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루에 작성자언젠가승리할걸?|작성시간26.06.13|조회수6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웃 시키면 뭐하노 ㅋㅋ 곧 2,3루될건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