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근데 유강남 왜 올라왔나요??

작성자롯삐코|작성시간26.06.13|조회수143 목록 댓글 2

2군에서도 타율이 2할5푼에 ops 0.536인데.. 그냥 박재엽 냅두는게 더 나을 것 같은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giri | 작성시간 26.06.13 ㅇㅇ 그게낫죠 박재엽 1군 경험치도 먹이고요
  • 작성자고양갈매기 | 작성시간 26.06.14 내년부터는 안보일듯요,,
    올해까지는 어찌 어찌 기용할수 밖에 없을것 같습니다~
    김수현이랑 몰락도 같이 했는데
    재기도 가능할지는 미지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