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유강남 왜 올라왔나요?? 작성자롯삐코|작성시간26.06.13|조회수144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2군에서도 타율이 2할5푼에 ops 0.536인데.. 그냥 박재엽 냅두는게 더 나을 것 같은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giri | 작성시간 26.06.13 ㅇㅇ 그게낫죠 박재엽 1군 경험치도 먹이고요 작성자고양갈매기 | 작성시간 26.06.14 내년부터는 안보일듯요,,올해까지는 어찌 어찌 기용할수 밖에 없을것 같습니다~김수현이랑 몰락도 같이 했는데재기도 가능할지는 미지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