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하는거 작성자언젠가승리할걸?|작성시간26.06.13|조회수112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한가지라도 있어야 기대를 하지 강남아 니를 우짜면 좋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부처가준면상 | 작성시간 26.06.13 애는 착한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