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강남ㅋㅋ 작성자이다인|작성시간26.06.13|조회수158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럼그렇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지란지교 | 작성시간 26.06.13 그대로 다시 2군으로~자동문에 빠따도 비실비실 ㅋ굳이 쓸 이유가 있나? 돈 아까워서 쓴다는 개소리 하지말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