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월드컵 대한민국 : 체코ㅜㅜ

작성자달팽이 걸음|작성시간26.06.14|조회수109 목록 댓글 1

우리나라가 이겨서 좋았지만 체코도
덴마크 승부차기에서 이겨 20년만에 월드컵 본선 올라왔네여~
그걸 이긴 우리나라 선수들도 대단했네여~~~

글공 2018년 러시아 월드컵에선 우리나라가 독일을 이겨서 스웨덴한테 졌는데도 16강 진출한 멕시코도
정말 축구에 열정적인 나라 같더군요

체코전때도 우리나라 엄청 응원해주던뎁~~

금욜 멕시코랑 경기후 어떻게 될런지 궁금해지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양갈매기 | 작성시간 26.06.14 체코도 약팀이라 우리가 가까스로 이겼지만,,
    수비가 허술해서 멕시코같은
    개인기 좋은 팀에게는 고전이
    예상됩니다~
    최소 무승부 정도가 기대치 같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