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나 작성자언젠가승리할걸?|작성시간26.06.14|조회수8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전,나 못하네 둘이서 돌아가며 말아 먹네 나씨는 왜 4번 이어야 하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자유누나 | 작성시간 26.06.14 전(존)나~~ 답댓글 작성자언젠가승리할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빙~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