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 별짓을 작성자언젠가승리할걸?|작성시간26.06.14|조회수81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 보네 혼자 3아웃 이것도 능력이다 참 롯데란팀은 뭐 보여줄거 없나 연구하면서 야구하나 ㅎㅎㅎ 기가찬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자유누나 | 작성시간 26.06.14 황은 그럴수 있다보는데 손성빈 주루가 아쉽네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