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는 연속안타 번트,수비 참 잘한다 작성자큰송|작성시간26.06.14|조회수3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번에 롯데는 과연? 병살타 칠거 같은데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