웬지 엘지가 갖고노는 느낌이네 작성자큰송|작성시간26.06.14|조회수3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한때는 하위권 동맹이었는데 에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