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라이 작성자이다인|작성시간26.06.14|조회수60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참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달팽이 걸음 | 작성시간 26.06.14 근데 롯데 야구 진짜 못하네유ㅋㅋㅋ왜 전진 수비를ㅜ전진수비 실패네유 답댓글 작성자큰송 | 작성시간 26.06.14 짧은안타에 홍송부보려고 했겠죠 작성자갈매기날자 | 작성시간 26.06.14 꼴찌될지도 모르는데 웃음이 나오냐 감독아 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