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회까지 무승부한것도 잘했다. ㅂㅅ 들 작성자큰송|작성시간26.06.14|조회수53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1위팀 상대로 7회까지 무승부 참 잘했어요이제 꼴지에요. 롯데 ㅂㅅ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언젠가승리할걸? | 작성시간 26.06.14 전현직 4번 안되는 놈들 죽어라 박아놓고 요행만 바라니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