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7회까지 무승부한것도 잘했다. ㅂㅅ 들

작성자큰송|작성시간26.06.14|조회수53 목록 댓글 1

1위팀 상대로 7회까지 무승부 참 잘했어요
이제 꼴지에요. 롯데 ㅂㅅ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언젠가승리할걸? | 작성시간 26.06.14 전현직 4번 안되는 놈들 죽어라 박아놓고 요행만 바라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